오픈안내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범어역 역세권 일대에들어서며 
대구여자대학교 옆 롯데캐슬,궁전맨션 사이에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입니다.
범어W 앞 부지로서 단지중심 구성이완벽하게 잡혀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지역주택 조합으로서  바로옆 부지 범어W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범어W같은경우 2014년도에 시작하여 1차2차3차조합원 모집으로진행하였으며 4억4천 스타트로
요번 일반분양 낙찰12세대 약 10~11억에 분양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범어역 주변은 평당가 자체가 높아졌으며 미래가치가 높게평가받고있습니다.
이에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평당1900~만원부터시작하여 59,84타입을 제공하고있으며
범어W와 다르게 17년6.3법 주택법개정이 적용되어 구청에서부터 신고필증을 받아야하며
대행사 자체내에서도 자격증이없으면 사업을 진행을 못하게되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대구 최초 신고필증 득한후 최초로 공급하는 범어역 지역주택조합으로서
미래가치를 높게평가 받고있습니다.

범어W 같은경우 조합모집은 순탄했으나 추가분담금이 3억이상나왔습니다. 그 첫번째 이유로는 상업지역으로 지정되어있는 상가승인이 대폭 줄어들면서 고스란히 그에대한 차액은 조합원들이 2억정도 지게되었습니다. 또한 토지관련부분 브릿지대출 등으로인한 1억원 총 3억원의 차액이났지만 가장중요한건 , 4억4천 스타트로 3억+ 해ㅔ도 7억이며 14년 투자로 현 11억대를 지내고있으니 4억이상의 프리미엄을 보게된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사업승인의이유 ?!

조합원 아파트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시공사입니다.
이유는 시공보증이없으면 대출이발생이힘들어 사업승인이 나기힘들기때문 그렇기떄문에 조합아파트의 시공사는 매우중요하게되었습니다 6.3법 이후로는 시공사가 시공보증최소 30~50%는 무조건해야하는 조건이있습니다.
그만큼 시공사에서도 더욱더 신중하며 현대건설은 1군시공사로서 검토 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에 접수한것입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량 과 조망권이 풍부하며 단지내 녹지환경조성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지역주택 조합은 6.3법 전 지역주택조합과 이후로 나뉜다고 볼수있으며 탄탄한 시공사야말로 성공적인 지역주택 조합의 신호탄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일반분양 진행하려던 86% 매매계약,승낙서,동의서등을 토대로 2020년3월부로 토지가격을 전환하여 재 매매계약을 들어선다고합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일반분양으로 진행시 현 토지의 토지가격이높아 수지타산이 맞지아니하여.조합원아파트루 진행 후 차후 일부세대 일반분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